‘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 안재현·백진희 의심 “살다 보면 이혼이야기도 나오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가 안재현과 백진희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김준하(정의제 분)가 오연두(백진희 분)가 혼자 살 것이라는 전화를 듣게된 뒤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공지명(최자혜 분)은 오연두를 자신의 사무실로 불렀다.
오연두는 "말씀을 좀 알아듣게 하세요. 그러니까 그 날 집 앞에서 형님이 회사 직원분한테 좋아한다는 고백받는 걸 들었냐는 말씀이세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정의제가 안재현과 백진희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김준하(정의제 분)가 오연두(백진희 분)가 혼자 살 것이라는 전화를 듣게된 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공천명(최대철 분)을 만난 김준하는 “공태경(안재현 분) 씨 부부 사이는 괜찮습니까”라고 물었다.
김준하는 “살다 보면 이혼이야기도 한 번씩 나오고 하는데 안 그런가봐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공천명은 “전혀요. 그 여자가 공태경 그 자식을 완전히 바꿔놨다니까요”라고 밝혔고, 김준하는 의심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공지명(최자혜 분)은 오연두를 자신의 사무실로 불렀다.
그는 “까놓고 말할게. 주말에 집 앞에서 다 들었니?”라고 물었다.
오연두는 “말씀을 좀 알아듣게 하세요. 그러니까 그 날 집 앞에서 형님이 회사 직원분한테 좋아한다는 고백받는 걸 들었냐는 말씀이세요?”라고 말했다.
공지명은 “뭐? 너 다 들었구나”라고 발끈했고, 오연두는 “안타깝게도 진짜 부부가 아니지 않냐는 알 수 없는 내용까지 다 들어버렸다”라고 답했다.
이에 공지명은 “같이 들었니?”라고 질문, 오연두는 “어머니요? 거기까진 제가 말씀드릴 수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공지명은 “같이 들었다는거네. 어쩐지 이상하다 했어”라고 분노했다.
오연두는 “이왕 이렇게 된 거 제가 되물을게요. 진짜 부부가 아니라는 말은 뭐예요”라고 궁금해했다.
공지명은 “그거 우리 부부일이니까 알 필요 없어”라고 선을 그었고, 오연두는 “차 원장님(김사권 분)도 아신다는 거예요?”라고 당황했다.
이어 “제가 알게 된 이상 어머님께 말씀 안드릴 수 없어요. 퇴근하셔서 지금 상황에 대해 설명하셔야 될 거예요”라고 선포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MC’ 미키 황, 갑자기 구준엽 마약 폭로?…서희원 “법적 대응” - MK스포츠
- “죗값 치를 것”…‘거짓 암투병 논란’ 최성봉, 숨진 채 발견 - MK스포츠
- 심으뜸, 독특 절개 투피스로 아찔 노출…건강美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미미, 구릿빛 비키니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직접 지켜본 허운 심판위원장 “주자 주로 막은 오지환 잘못 명백해, 황성빈 주루 방해 맞다.” -
-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인천에 뜬 공포의 8-9번타자, 170억 공백도 훌륭하게 메웠다 [MK
- ‘7이닝 1실점’ 뷰캐넌 인천 원정 5전 5승→공포의 7·8·9번 5안타 5타점…꼴찌 삼성, 선두 SSG 꺾
- ‘천만다행’ 한국 U-19 유민수, 발목 부상 크지 않다…“곧 돌아오겠다” [U-19 월드컵] - MK스포츠
- 4이닝 무실점→3이닝 5실점…149km 좋았지만, 잠에서 깨어난 사자에 흔들렸다 [MK인천] - MK스포츠
- ‘11G 5연패·승·5연패’ 박진만호, 기다리던 지원군 온다…우규민·오재일 27일→오승환 28일 1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