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유재석 아들 지호, 중학교 입학 후 근황 “농구한다”(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아들 지호가 농구를 한다고 밝혔다.
이후로도 시민들은 여름 면 요리로 '냉면'을 언급했고, 멤버들은 "오늘 하루가 걱정된다"고 말하며 10분 만에 다시 냉면집으로 향했다.
유재석은 공원에서 농구를 하는 시민들을 보며 "(아들) 지호도 농구한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 슬하에 아들 지호 딸 나은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재석이 아들 지호가 농구를 한다고 밝혔다.
6월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여름 면 요리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서울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에게 "여름 하면 떠오르는 면 요리는?"이라는 질문을 한 뒤 답변에 따라 식사를 진행하는 레이스를 펼쳤다.
첫 번째 질문자는 유재석과 지석진이었다. 역시나 가장 먼저 '냉면'이라는 답변이 나왔고, 멤버들은 함흥냉면 전문점으로 향했다. 김종국은 폭풍 먹방을 펼치는 지석진을 보며 "아직 정정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로도 시민들은 여름 면 요리로 '냉면'을 언급했고, 멤버들은 "오늘 하루가 걱정된다"고 말하며 10분 만에 다시 냉면집으로 향했다.
식사 후 멤버들은 배를 꺼트리기 위해 공원으로 갔다. 유재석은 공원에서 농구를 하는 시민들을 보며 "(아들) 지호도 농구한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 슬하에 아들 지호 딸 나은을 두고 있다. 지호는 2010년생으로 올해 중학교에 입학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