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8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깜짝 발표

김원희 기자 2023. 6. 25. 1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 단독 콘서트. 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8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슈가의 단독 콘서트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인 서울’이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선보인 단독 콘서트로, 지난 4월 미국 뉴욕 주 벨몬트 파트 USB 아레나에서 시작해 북미와 아시아의 총 9개 도시에서 28만여 명의 관객과 호흡하며 성황리에 치러졌다.

23회 공연 전 회차 매진을 이룰 만큼 뜨거웠던 월드투어, 그 대미를 서울에서 장식하는 만큼 이틀간 총 1만5000여 팬이 모여 연이은 떼창으로 화답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팬이 무더위에도 공연장 밖에 일찌감치 자리를 잡고 앉아 팬플랫폼 위버스의 생중계를 관람하며 공연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따라부르고 환호하면서 함께 즐겼다.

뜨거운 앙코르 요청 속 ‘디-데이’로 앙코르 무대를 마친 슈가는 “오늘 정말 즐거웠다. 최고의 시간을 선물해줘서 감사하다”라며 “2달 동안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들 뿐이다. ‘투어가 이렇게 재밌었지’ 하고 다시 알려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진짜 마지막이다”라고 말하자, 팬들의 아쉬운 탄성이 이어졌다. 그러나 이내 “그럴 줄 알고 준비했다”고 외쳤고, 전광판에 앙코르 투어 일정이 공개돼 함성이 쏟아졌다.

공지에 따르면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디-데이’ 투어 서울 앨콜 공연이 진행된다.

슈가는 ‘인트로 : 네버 마인드’ ‘마지막’으로 피날레 무대를 꾸미며 “우리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만나자”는 인삿말을 건네 또 한번 찢어질 듯한 함성을 받았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