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에서 봅시다" 슈가, 8월 솔로 투어 앙코르 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솔로 투어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슈가는 25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솔로 월드투어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SUGA | Agust D TOUR D-DAY)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 말미에 슈가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두 달 동안 투어를 전개하면서 여러분 덕에 너무 즐거웠다"고 투어 개최 소회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는 25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솔로 월드투어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SUGA | Agust D TOUR D-DAY)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슈가는 처음으로 솔로 투어에 나선 방탄소년단 멤버다. 지난 4월 투어 포문을 연 뒤 9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진행한 슈가는 총 28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24~25일 양일간 펼친 서울 공연으로 동원한 관객 수는 1만 5000여명이다.
이날 공연 말미에 슈가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두 달 동안 투어를 전개하면서 여러분 덕에 너무 즐거웠다”고 투어 개최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그는 “다시 무대에 오를 땐 (방탄소년단) 7명이서 해야죠”라고 말했고, 팬들은 진한 아쉬움을 표했다. 그러자 슈가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라면서 스크린에 앙코르 공연 개최 정보를 띄웠다.
스크린에는 ‘주목~! 어거스트 디를 다시 보고 싶으신 분 계십니까? 아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국내 최대 실내 아레나에서 다시 만나요! 8월 4~6일 올림픽공원 KSPO돔 체조경기장 공연’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슈가는 “진짜 진짜 마지막 공연이 될 거다. 새로운 마음으로 즐겨달라”며 “체조에서 봅시다”라고 말해 환호를 받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장반란’ 하루만에 끝났지만…푸틴 23년 독재 리더십 치명상
- 슬러시 가격이 일주일새 두 배나?…강릉단오장도 '바가지' 논란
- 결혼하자 돌변한 ‘데이트앱 남편’…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후방 주의!”...흉기 든 범인에 장봉 내려치기 직전 상황
- "슈퍼카를 거실에" 지드래곤이 선택한 집은?[누구집]
- 침몰한 타이타닉 “더 튼튼히 만들지 못해 미안합니다”[씬나는경제]
- '무장 반란' 모스크바 코앞서 멈춰…"프리고진, 벨라루스行"
- 만남 거절에 전 연인 흉기로 살해한 40대, 2심서 감형
- '6·25 내한공연' 마이클 잭슨..'전쟁을 멈춰'[그해 오늘]
- 전자발찌 찬 채로 아동 성범죄…심신미약 주장했지만 결국 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