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앙코르 콘서트 깜짝 발표…8월 4~6일 KSPO DOM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솔로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으로 돌아온다.
슈가는 지난 24일에 이어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 데이 인 서울'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는 지난 24일에 이어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 데이 인 서울’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났다.
이번 공연은 국내 팬들과 슈가가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이자 약 2개월 동안 이어진 월드투어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 데이’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공연으로 ‘해금’, ‘어거스트 D’, ‘기브 잇 투 미’, ‘SDL’, ‘사람’, ‘저 달’, ‘번 잇’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의 뜨거운 무대가 이어졌다.
공연 말미 슈가는 “저의 솔로 투어 마지막은 서울에서의 공연이다. 여러분 덕분에 너무너무너무 즐거웠다. 최고의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돼”를 외치는 팬들의 연호에 슈가는 “그래서 준비했다”며 8월 4, 5, 6일 올림픽공원 KSPO DOME 앙코르 콘서트 소식을 깜짝 공지했다. 그는 “이렇게 된 이상 우리는 체조로 갑니다”라며 다시 만날 것을 예고했다.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주 벨몬트 파크 UBS 아레나를 시작으로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로 이어진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자카르타, 일본, 방콕, 싱가포르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펼쳤다.
슈가는 북미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통해 총 9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개최하며 27만 명이 넘는 관객과 소통했다. 전 회차 매진된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를 통해 슈가는 글로벌 파워를 가진 아티스트임을 재차 입증했으며 영국 NME, 미국 버라이어티, 나일론 등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받았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커튼콜] 샤이니,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그 자체였다
- 이승연 “엄마가 2명, 임신하니 친엄마 밉더라”(‘같이 삽시다’)
- 샤이니, 힙합까지 완벽…강렬하게 ‘하드’
- 태연 대만 콘서트, 3분만 전석 매진...1만 2천 관객 열광
- BTS RM·지민·뷔, 슈가 단독 콘서트 ‘직관’ 응원
- ‘아씨 두리안’ 박주미·김민준, 시공간 초월한 ‘운명의 이끌림’
- ‘킹더랜드’ 진선규, ‘연애 초보’ 이준호 위한 연애코치 깜짝 변신
- ‘솔로 콘서트’ 슈가 “이 쇼의 마지막…후회없이 즐겨달라”
- ‘동상이몽2’ 한영, ♥박군에 “좀생이 같아” 폭탄 발언
- MBN 이연제 기자 사망...향년 26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