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 만에 유해로 발견?…"신원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배우 줄리안 샌즈로 추정되는 유해가 발견됐다.
24일(현지시간) CNN은 줄리안 샌즈를 수색하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인간 유해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줄리안 샌즈는 열렬한 산악인으로 지난 1월 13일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동쪽 볼디산에서 하이킹을 하던 중 실종됐다.
캘리포니아주 당국이 5개월 가까이 지상 및 항공 수색을 펼쳤으나 그의 모습을 발견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국 배우 줄리안 샌즈로 추정되는 유해가 발견됐다.
24일(현지시간) CNN은 줄리안 샌즈를 수색하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인간 유해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샌버나디노 카운티 보안관국은 성명을 통해 이날 오전 10시경 볼디산 인근 야생지대에서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전했다. 시신은 신원 확인을 위해 검시관 사무실로 이송되었다.
줄리안 샌즈는 열렬한 산악인으로 지난 1월 13일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동쪽 볼디산에서 하이킹을 하던 중 실종됐다. 캘리포니아주 당국이 5개월 가까이 지상 및 항공 수색을 펼쳤으나 그의 모습을 발견되지 않았다.
더욱이 그가 실종 되었을 당시에는 볼디산에는 기록적인 폭설과 눈보라가 닥쳤다. 그로 인해 14건의 고립 사태가 있었던 그 중 2명의 실종자는 숨진 채 발견됐다.
영국 출신인 샌즈는 영화 '전망 좋은 방'을 비롯해 '오션스13', '돌스 하우스', '비뚤어진 집', '써스펜션', '페르시안 커넥션', '페인티드 버드' 등에 출연했다.
ebada@sbs.co.kr
<사진 = 영화 '비뚤어진 집' 스틸>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그알' 소아청소년과 의료 대란…"아이들 건강하지 못한 국가에 미래는 없다"
-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핼쑥해진 얼굴 '충격'…온유 "회복하겠다"
- '악귀' 김은희 작가의 오컬트는 달랐다…한국적 이야기+통찰력
- '엘리멘탈', 천만 돌파 앞둔 '범죄도시3' 제쳤다…역주행 1위 기염
- 임영웅,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긍정비율 94.85%
- [단독] "후크 권진영 대표, 불법 수면제 심부름 시켰다"...경찰,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송치
- [꼬꼬무 찐리뷰]예수처럼 십자가에 못 박힌 변사체…이 엽기적 죽음이 '단독 자살'인 이유
-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2', 공개 임박…등급은 15세 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