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진선규, ‘연애 초보’ 이준호 위한 연애코치 깜짝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배우 진선규가 이준호의 연애코치로 나선다.
25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서 진선규가 이준호(구원 역)의 혼을 쏙 빼놓을 경찰로 특별 출연한다.
이준호의 연애 상담사가 된 진선규를 만날 수 있는 '킹더랜드'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서 진선규가 이준호(구원 역)의 혼을 쏙 빼놓을 경찰로 특별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이준호 분)은 호텔 앞에서 포옹하고 있는 천사랑(임윤아 분)과 공유남(안우연 분)을 보고 허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천사랑에게 주기 위해 마카롱까지 샀지만 선물하기도 전에 구원은 뒤돌아서야 만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두 사람을 뒤로하고 돌아선 구원이 마카롱을 버리다가 경찰(진선규 분)에게 걸리면서 이 기묘한 인연이 성사된다. 구원의 처지를 짐작한 눈치백단 경찰은 아예 자리까지 잡고 연애상담을 자처한다.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연애 경험담 대방출은 물론 구원의 심리까지 꿰뚫는 입담과 오지랖을 발휘, 단번에 구원의 한줄기 빛이 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어떤 배역이든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는 진선규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비롯해 짧지만 강렬한 이준호와의 호흡을 자랑하며 신스틸러 다운 면모를 자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킹더랜드’는 앞서 아나운서 이혜성, 요트선수 조원우, 배우 김성은, 유규선, 정호영 셰프 등 찬란한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극에 소소한 재미를 더했던 바, 특별출연 계의 화룡점정을 찍을 진선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준호의 연애 상담사가 된 진선규를 만날 수 있는 ‘킹더랜드’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로 콘서트’ 슈가 “이 쇼의 마지막…후회없이 즐겨달라”
- ‘동상이몽2’ 한영, ♥박군에 “좀생이 같아” 폭탄 발언
- ‘미스코리아 출신’ MBN 이연제 기자 사망...향년 26세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연이은 이혼...상심 컸다”(‘마이웨이’)
- ‘웃는 사장’, 오늘(25일) 첫방...박나래 첫 대량주문에 ‘혼비백산’
- “재입대는 없다”…샤이니, 6년9개월 만 국내 단콘→활발한 활동 예고
- 유리상자 이세준, ‘복면가왕’ 복면 가수로 등장?
- ‘1박 2일’ 차준환, 피겨 인생 첫 잔디밭 ‘코끼리 코 돌기’ 도전
- 김준호,♥김지민과 결혼 임박? “올해 결실 이뤄지길”(‘독박투어’)
- (여자)아이들, 음악방송 11관왕...끝을 모르는 ‘퀸카’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