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믿듣탱’ 시대…3분만에 전석매진 타이페이 콘서트서 관객 열광

조은별 2023. 6. 25. 17: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탱' 태연이 아시아를 사로잡았다.

태연은 24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열린 '태연 콘서트-디 오드 오브 러브 인 타이페이'(TAEYEON CONCERT - The ODD Of LOVE in TAIPEI)에서 독보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태연이 6년만에 대만에서 갖는 공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연.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믿듣탱’ 태연이 아시아를 사로잡았다.

태연은 24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열린 ‘태연 콘서트-디 오드 오브 러브 인 타이페이’(TAEYEON CONCERT - The ODD Of LOVE in TAIPEI)에서 독보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을 열광시켰다.

‘아이앤비유’(INVU)로 공연의 포문을 연 태연은 ‘아이’(I), ‘사계’, ‘불티’ 등 히트곡을 비롯, ‘사이렌’, ‘콜드 애즈 헬’, ‘노 러브 어게인’ ‘스트레스’ ‘월식’, ‘베터 베이베’, ‘파인’, ‘너를 그리는 시간’ 등 24곡의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에게 마법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는 태연이 6년만에 대만에서 갖는 공연이다. 티켓은 예매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약 12만 명에 육박했다.

오랜만에 만나는 만큼 관객들 역시 떼창과 더불어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깝다’, ‘우리의 사랑은 한결같음♥’ 등의 문구를 만드는 카드 섹션 이벤트로 태연을 감동시켰다.

한편, 태연은 오는 7월 8~9일 양일간 일본 도쿄 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