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감동받아” 이천수, 세심함 빛난 시축 미담 공개(당나귀 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임영웅의 미담을 공개했다.
이날 조나단의 시구 연습 장면을 보며 스페셜 MC 이천수는 축구에도 시구만큼 대중적이지 않지만 시축이 있다고 밝혔다.
이천수는 당시 임영웅이 시축 후 "공연도 했는데 감동받은 게 축구화를 신고 하더라"며, 잔디가 상할까 봐 세심하게 신경쓴 마음에 감동받았음을 드러냈다.
한편 축구 팬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지난 4월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3 6라운드 FC서울과 대구FC의 경기에서 시축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임영웅의 미담을 공개했다.
6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3회에서는 방송인 조나단이 기아 타이거즈의 시구를 위해 광주로 내려갔다.
이날 조나단의 시구 연습 장면을 보며 스페셜 MC 이천수는 축구에도 시구만큼 대중적이지 않지만 시축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언급한 가수 임영웅의 최근 시축. 이천수는 당시 임영웅이 시축 후 "공연도 했는데 감동받은 게 축구화를 신고 하더라"며, 잔디가 상할까 봐 세심하게 신경쓴 마음에 감동받았음을 드러냈다.
한편 축구 팬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지난 4월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3 6라운드 FC서울과 대구FC의 경기에서 시축을 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