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아이유했네…단발여신 화보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또 아이유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단발 아이유'의 이번 패션 화보는 '낯선 여행지에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하고 있다.
K팝에 이어 영화와 드라마, 패션까지 제패한 아이유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단발 아이유’의 이번 패션 화보는 ‘낯선 여행지에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하고 있다. K팝에 이어 영화와 드라마, 패션까지 제패한 아이유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측은 펜던트 목걸이와 진주 목걸이를 겹쳐 볼륨감 있는 룩을 연출하거나, 가벼운 여름옷차림에 맞춰 발찌와 팔찌로 청량함을 더하는 스타일링을 권했다. 또한 스팽글, 메탈소재가 돋보이는 스톤 목걸이나 귀고리가 좋은 패션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게 제이에스티나 측의 설명이다.
배우 아이유는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수고 많았습니다’의 제주 방언으로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다.
배우 아이유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 영상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장반란’ 하루만에 끝났지만…푸틴 23년 독재 리더십 치명상
- 슬러시 가격이 일주일새 두 배나?…강릉단오장도 '바가지' 논란
- 결혼하자 돌변한 ‘데이트앱 남편’…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후방 주의!”...흉기 든 범인에 장봉 내려치기 직전 상황
- "슈퍼카를 거실에" 지드래곤이 선택한 집은?[누구집]
- 침몰한 타이타닉 “더 튼튼히 만들지 못해 미안합니다”[씬나는경제]
- '무장 반란' 모스크바 코앞서 멈춰…"프리고진, 벨라루스行"
- 만남 거절에 전 연인 흉기로 살해한 40대, 2심서 감형
- '6·25 내한공연' 마이클 잭슨..'전쟁을 멈춰'[그해 오늘]
- 전자발찌 찬 채로 아동 성범죄…심신미약 주장했지만 결국 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