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M사 모델료 약 1억‥알바 시절 1만배 뛴 몸값 깜짝(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나단이 대세 예능인으로 거듭난 사실을 자랑했다.
6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3회에서는 조나단이 김병현, 이대형과 함께 광주를 찾았다.
이날 조나단과 광주에서 햄버거를 먹던 김병현은 고교 시절 조나단의 프랜차이즈 M사 아르바이트 과거를 언급했다.
후임자는 대세 걸그룹 뉴진스라는 사실에 MC들은 "이 사이에 조나단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조나단이 대세 예능인으로 거듭난 사실을 자랑했다.
6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3회에서는 조나단이 김병현, 이대형과 함께 광주를 찾았다.
이날 조나단과 광주에서 햄버거를 먹던 김병현은 고교 시절 조나단의 프랜차이즈 M사 아르바이트 과거를 언급했다. M사 알바생에서 최초로 광고 모델이 됐다고.
조나단은 "전날에 감동이라 울며 집에 갔다"고 당시의 감동이었던 심경을 밝힌 데 이어, 자신의 전임자 모델이 BTS였음을 수줍게 고백했다. 후임자는 대세 걸그룹 뉴진스라는 사실에 MC들은 "이 사이에 조나단이?"라며 깜짝 놀랐다.
조나단은 아르바이트 시절에서 광고료가 몇 배 증가했냐는 질문에 과거 시급이 8,350원임을 밝혔다. 이어 모델료는 "큰 거 (한 장) 조금 밑에"라고 털어놓아 당시 시급보다 약 만 배가 뛴 몸값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의 조나단은 망명한 아버지를 따라 2008년 한국에 와 2013년 KBS 1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콩고 왕자'로 이름을 알렸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