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최근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대규모 학습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학생의 1학기 학습 성취도를 점검하고, 부족한 교과 영역을 진단·보완해주는 맞춤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
초등 1~6학년을 대상으로 전과목 1학기 범위로 실시되며, 오는 8월 12일에 과목별 성취도, 행동 영역 종합분석, 전국 응시자 평균 성과 등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최근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대규모 학습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학생의 1학기 학습 성취도를 점검하고, 부족한 교과 영역을 진단·보완해주는 맞춤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종합 학습능력평가 ‘WSAT(웅진학력평가)’를 오픈했다. 초등 1~6학년을 대상으로 전과목 1학기 범위로 실시되며, 오는 8월 12일에 과목별 성취도, 행동 영역 종합분석, 전국 응시자 평균 성과 등을 공개한다. 또, 평가결과 분석 후에는 취약점에 대한 개념 강의와 맞춤 문제 큐레이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5~6학년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학업성취도 평가’ 대비 콘텐츠도 연다. 모의고사 응시자에게는 과목별 성취 수준에 대한 분석 결과를 테스트 직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수학 계통도를 기반으로 개인별 성취 수준에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는 ‘수학학습줄기’ 서비스도 추가했다.
웅진스마트올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성규 기자 exculpate2@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숨 커지는 자영업자…절반이 月100만원 벌 때 알바생은
- '혹시 나도 탈모?'…걱정된다면 '이 때' 머리 감으세요
- 생활고에 반찬 훔친 6·25 참전 용사···"돕고 싶다" 쏟아진 온정
- 한국인들 위암보다 '이 암' 더 걸렸다…10년 새 발병률 '껑충'
- 버스진입로 떡하니 막은 벤츠 차주…항의받자 화내며 한 말
- 5성급 호텔서 603일 뒹굴뒹굴···한 푼도 안 낸 印 남성, 왜?
- 전 여친에 1117번 전화 걸고 '송금 테러'…40대男 처벌이 고작
- '타이탄 잠수정' 전원 사망···'심슨 가족', 2006년에 예견했다
- "출근 어쩌죠" 장마 시작된 일주일···물폭탄 예보
- 4배 커지는 '천원의 아침밥'…총선 앞두고 청년 표심 잡기용 변질 우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