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김병지, 1년2개월만 재대결 “또 지면 자존심 상해”(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과 김병지가 1년 2개월 만에 다시 맞붙는다.
6월 25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안정환호 '어쩌다벤져스'와 김병지호 '꽁병지FC'의 리턴 매치가 펼쳐진다.
1년 2개월 전 '어쩌다벤져스'에게 씁쓸한 패배를 안겨줬던 '꽁병지FC'는 김병지 감독의 두 아들 김태백과 김산 그리고 새롭게 영입한 에이스까지 총출동,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기력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어쩌다벤져스' 안정환 감독 역시 필승 의지를 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안정환과 김병지가 1년 2개월 만에 다시 맞붙는다.
6월 25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안정환호 ‘어쩌다벤져스’와 김병지호 ‘꽁병지FC’의 리턴 매치가 펼쳐진다. 특히 MC 김용만은 “이렇게 스펙터클 할 수가 있느냐”며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고 해 본방송 시청 욕구를 최대로 끌어올리고 있다.
1년 2개월 전 ‘어쩌다벤져스’에게 씁쓸한 패배를 안겨줬던 ‘꽁병지FC’는 김병지 감독의 두 아들 김태백과 김산 그리고 새롭게 영입한 에이스까지 총출동,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기력을 예고한다. 또한 김병지 감독은 안정환 감독의 당근 전술을 따라 경기에서 이길 경우 골 수당과 회식비 100만 원 지급을 약속한다고.
그런가 하면 ‘어쩌다벤져스’ 안정환 감독 역시 필승 의지를 다진다. 경기를 앞둔 안정환 감독은 “우리가 2 대 0으로 졌었기 때문에 또 진다는 건 자존심 상한다”며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내비친다.
폭우가 내리는 날 진행된 이번 경기는 역대 난이도 최상의 수중전으로 만만치 않은 경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쏟아지는 비가 변수로 작용하며 예측할 수 없는 플레이로 흥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경기장에 물이 고이며 물보라가 치는가 하면 공이 물웅덩이에 빠져 멈춰 서 쉽지 않은 경기 진행이 이어졌다는 후문.
그러나 물웅덩이는 상대 팀의 공격 전개를 중단시키는 수비수로 ‘어쩌다벤져스’의 12번째 멤버에 등극,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해 ‘꽁병지FC’와의 수중전이 더욱 궁금해지는 상황. 과연 ‘어쩌다벤져스’는 ‘꽁병지FC’를 상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