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생이 같아!” 한영, 8살 연하남 ♥박군 과한 절약에 분노(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군 한영 부부가 쩐의 전쟁을 벌인다.
6월 26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박군과 한영이 '쩐의 전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최근 더욱 절약하는 박군의 모습에 한영의 분노가 폭발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군 한영 부부가 쩐의 전쟁을 벌인다.
6월 26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박군과 한영이 ‘쩐의 전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한영은 방송, 스포츠계 대표 장신으로 손꼽히는 이은형과 양효진과 만남을 가졌다. 한영, 이은형, 양효진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해 ’키 큰 와이프들의 모임‘을 결성한 인연이 있는데. 한영 주최 하에 수상 레저를 즐기기 위해 모인 세 여자들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것도 잠시, 남편 박군, 강재준의 깜짝 등장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단신 남편‘ 박군, 강재준을 본 이은형은 즉석에서 키 재기를 제안했고, 한영은 박군의 키와 자존심 사수를 위해 ’육두문자‘까지 남발했다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조차 “한영이 이렇게 화내는 모습 처음 본다”며 깜짝 놀라 했다. 과연 아내들 정모로 시작된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박군, 강재준은 부부 모임에서 짠돌이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영은 “(남편은) 놀러오면 사 먹어도 되는데, 꼭 집에 있는 걸 챙겨 온다”며 박군의 알뜰함에 불만을 토로했는다. 동조하는 아내들과 달리, 강재준은 박군의 알뜰함에 공감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어 박군과 강재준은 “돈 쓸까 봐 지갑도 잘 안 들고 다닌다”는 충격 발언을 하는가 하면, 서로 절약하려고 경쟁해 아내들을 질색하게 만들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박군, 강재준의 알뜰 배틀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최근 더욱 절약하는 박군의 모습에 한영의 분노가 폭발한 것. 한영은 참다 참다 “좀생이 같아!”라는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살얼음판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