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웹툰애니메이션학과·㈜데비올렛 제작 지원 업무협약 체결
송진의 기자 2023. 6. 25. 13:06
동양대 웹툰애니메이션학과(학과장 박혜리)와 스냅툰을 서비스하는 ㈜데비올렛(대표 이지환)은 최근 웹툰애니메이션 제작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데비올렛은 웹툰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배경 소스를 학생들에게 지원한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상호연계를 통해 웹툰애니메이션계를 선도하는 인재 양성에 협력키로 했다.
박혜리 교수는 “학생들에게 작품 제작에 필요한 배경 소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현장에 바로 투입될 인재 양성에 지속적인 협력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환 대표는 “스냅툰이 웹툰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웹툰 작가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술을 동양대 학생들과 함께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진의 기자 sju041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파주 광탄면 가구 공장서 화재…“인명 피해 없어, 소방 당국 진압 중”
- (재)양주강원도민회, 지역 어르신 모시고 짜장면 나눔행사 가져
- 현장방문형 지역사 강좌 '걸음마' 성과공유 모임 … 올해 17차례 과정 마무리 자리 마련
- 정미희·진소이 경기DN오케스트라 소속 첼로 모녀 “첼로 연주로 사람들에게 행복 선사”
- 가평군, 지적재조사하며 디지털 전환…승안1·위곡3지구 대상 추진
- 의정부시, 소각장 하루 230t 처리 규모로 확대…2030년부터 가동목표
- 2025 적십자회비 모금 준비 [포토뉴스]
- 한동훈 "李 재판 모니터링 TF”…이재명 “檢, 권한남용·범죄 은폐”
- [속보] 의협비대위 출범 "정부 변화 없다면 계속 투쟁…책임 외면 말라"
- 하남 정수장 증설공사 현장서 60대 근로자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