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컴백 전 '1일 1식' 일상 공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태민이 남의수 매니저와의 '브로맨스' 케미를 빛냈다.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샤이니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샤이니 팬들이 '전참시'에서 꼭 보고 싶어 했던 샤이니 멤버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됐다.
샤이니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1일 1식' 중인 태민은 매니저와 함께 아침부터 고깃집을 찾아가 모닝 삼겹살 삼매경에 흠뻑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태민이 남의수 매니저와의 '브로맨스' 케미를 빛냈다.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샤이니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샤이니 팬들이 '전참시'에서 꼭 보고 싶어 했던 샤이니 멤버 태민과 남의수 매니저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됐다. 샤이니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1일 1식' 중인 태민은 매니저와 함께 아침부터 고깃집을 찾아가 모닝 삼겹살 삼매경에 흠뻑 빠졌다. 특히 태민은 의외의 먹성과 고기를 맛있게 먹는 꿀팁을 공개하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했던 7년간의 추억들을 회상했다. 태민은 6개월 만에 퇴사한 매니저를 위해 "돌아와요, 의수 형"이라고 수상소감까지 준비한 에피소드부터 팬들이 매니저를 '남궁의수'라고 부르게 된 이유까지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닝 만찬 후 PT 샵에서 운동을 마친 두 사람은 신곡 안무와 콘서트 연습을 위해 SM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일명 '광야'로 향했다. 참견인들은 방송 최초 공개되는 '광야' 투어에 연일 감탄을 자아냈다. 태민과 매니저는 SM 아티스트의 특색을 담은 카페 음료를 마시며 '광야' 곳곳을 소개, 마지막으로 '광야'의 하이라이트인 포토 부스에서 기념사진까지 찍으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이날 '전참시'에서는 15주년 컴백을 맞아 완전체로 뭉친 샤이니의 정규 8집 타이틀 곡 '하드(HARD)'의 안무 연습 장면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샤이니 멤버들은 한 치에 오차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참견인들의 감탄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태민은 스튜디오에서 'SM 무시퍼' 전현무에게 신곡 '하드'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샤이니 멤버들은 쉬는 시간을 틈타 데뷔 초 시절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멤버들은 내비게이션이 없었던 시절 인쇄한 지도를 보며 스케줄 현장에 갔던 그 시절 토크를 비롯해 태민의 '휴대전화 분실 사건'과 '마이크팩 루팡'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영철 "진통제 맞고 얼음찜질…정맥 순환 문제"
- 제67회 미스 글로벌, 영예의 '진'은 최민서
- '사냥개들' 하수호, 오늘(24일) 비연예인과 결혼
- '김다현 부친' 김봉곤 훈장 "은행 빚만 25억" ('특종세상')
- 김호중, TV조선 추석 단독쇼 진행할까…"긍정 검토"
- [HI★첫방] '아씨 두리안', 이번에도 파격 내세운 피비 작가
- "신혼여행도 미뤘다"...포레스텔라, 이유있는 자신감 ('불후')
- '하트시그널4', 여자 메기 유이수 등장…나이·직업 공개
- '김지민♥' 김준호, 정력왕 등극..."올해 안에 결실 맺고파" ('독박투어')
- 재재 "SBS 퇴사 후 아무도 연락 없어"...뜻밖의 근황 ('문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