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하이프 에너지' 스페셜 클립 공개..강렬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주헌이 강렬한 에너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주헌은 지난 24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라이트(LIGHTS)'의 수록곡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주헌이 강렬한 에너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주헌은 지난 24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라이트(LIGHTS)'의 수록곡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핸드 마이크만을 손에 든 채 카메라 앞에 선 주헌은 쉴 틈 없이 강렬한 래핑과 제스처를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프 에너지'는 주헌의 이미지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단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오직 랩으로만 구성된 힙합곡 '하이프 에너지'는 데뷔 때의 초심을 잃지 않았음을 담고 있다.
데뷔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주헌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라이트'를 통해 자신의 내면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오직 주헌만이 할 수 있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진짜' 주헌의 모습을 각인시켰다.
'라이트' 발표 직후 다채로운 활동으로 '올라운더' 주헌의 면모를 제대로 증명한 주헌은 최근 성황리에 솔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주헌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MC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