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18년 전 가수 데뷔"...박태환 깜짝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빙수 왕자도 피해갈 수 없는 '1박 2일'의 저녁 식사 미션, '대결의 촉'이 이들을 기다린다.
첫 번째로 1대 3 릴레이 잠수 미션으로 시작을 알리며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가벤져스로 이번 대결에 발탁된다.
이에 박태환은 연정훈에게 왜 가수팀이냐는 질문을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빙수(氷水) 특집'에서는 박태환이 저녁 식사를 사수하기 위해 가수팀 멤버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빙수 왕자도 피해갈 수 없는 '1박 2일'의 저녁 식사 미션, '대결의 촉'이 이들을 기다린다. 첫 번째로 1대 3 릴레이 잠수 미션으로 시작을 알리며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가벤져스로 이번 대결에 발탁된다.
이에 박태환은 연정훈에게 왜 가수팀이냐는 질문을 던진다. 잠시 머뭇거리던 연정훈은 18년 전, 희대의 명반인 '올 포 유(All for you)'를 발매했었다며 수줍은 표정을 지으며 고백한다. 박태환과 차준환은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란다.
그런가 하면 마린보이의 엄청난 폐활량을 알게 된 가벤져스는 진행될 미션을 걱정한다. 하지만 박태환도 자신이 물을 떠난 지 오래됐다며 릴레이로 3명을 상대할 수 있을지 고개를 갸웃거린다. 차준환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각자의 저녁 식사 운명을 걸고 승리할 사람을 예측하기 위해 깊은 고심에 빠진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경기에 23년 차 가수인 김종민은 갑자기 "우리도 가수야"라고 발끈했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특급 폐활량을 뽐낸 잠수 미션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영철 "진통제 맞고 얼음찜질…정맥 순환 문제"
- 제67회 미스 글로벌, 영예의 '진'은 최민서
- '사냥개들' 하수호, 오늘(24일) 비연예인과 결혼
- 김호중, TV조선 추석 단독쇼 진행할까…"긍정 검토"
- [HI★첫방] '아씨 두리안', 이번에도 파격 내세운 피비 작가
- 재재 "SBS 퇴사 후 아무도 연락 없어"...뜻밖의 근황 ('문특')
- '하트시그널4', 여자 메기 유이수 등장…나이·직업 공개
- "신혼여행도 미뤘다"...포레스텔라, 이유있는 자신감 ('불후')
- '김다현 부친' 김봉곤 훈장 "은행 빚만 25억" ('특종세상')
- 장동민,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가 전한 임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