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오늘(25일) 신곡 '그냥 할게' 발매…'중꺾마' 모티브 삼았다
2023. 6. 25. 11:36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허각이 박명수의 한 마디를 모티브 삼은 신곡을 공개한다.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허각이 참여한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 Part.2 음원 '그냥 할게'가 발매된다.
'그냥 할게'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에서 얻은 영감을 확장해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킵 고잉(KEEP GOING)' 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훅 까놓고 말해서'에서는 박명수의 '한마디 Hook'인 '그냥 할게'를 모티브로, 곡이 제작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박명수를 비롯한 영화감독 이원석, MP3 회사 대표 백창흠 그리고 시민들의 일상 속 대화까지 '중꺾마'를 주제로 한 토크들이 '그냥 할게'의 메시지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여기에 뛰어난 가창력,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아온 허각은 기존 발라드와 전혀 다른 모던 록 스타일의 '그냥 할게'를 소화해 새로운 도전을 보여준다. '중꺾마'의 삶을 보여주고 있는 허각의 목소리로 탄생한 '그냥 할게'는 청춘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M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