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결혼하자” 강다니엘, 바타 프러포즈에 반응은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1호 살림돌'로 거듭났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가수 강다니엘의 '살림남' 입성기가 그려졌다.
컴백 이후 '살림남'을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한 강다니엘은 지코 '새삥' 열풍의 주역인 친한 안무가 위댐보이즈 바타의 부상 소식에 그의 집으로 향했다.
바타는 강다니엘 모습에 "나랑 결혼하자"라고 장난스럽게 말했고 강다니엘은 "지금 할 생각 없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1호 살림돌’로 거듭났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가수 강다니엘의 '살림남' 입성기가 그려졌다.
컴백 이후 '살림남'을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한 강다니엘은 지코 '새삥' 열풍의 주역인 친한 안무가 위댐보이즈 바타의 부상 소식에 그의 집으로 향했다. 강다니엘은 커튼 교체를 요청하는 바타의 말에 "난 잘한다. 집에 있는 모든 것들을 조립한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능숙한 솜씨로 공구를 다루며 커튼 설치에 나선 강다니엘은 숨은 살림 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강다니엘은 "배가 고프다"는 바타의 말에 소고기 뭇국을 준비했다. 요리를 하는 도중 설거지까지 하며 깔끔한 면모를 보였다. 바타는 강다니엘 모습에 "나랑 결혼하자"라고 장난스럽게 말했고 강다니엘은 “지금 할 생각 없어”라고 답했다.
바타는 강다니엘이 만든 음식에 "맛있다"라며 만족했고, 강다니엘은 "서울 왔을 때 형들과 살면서 자연스럽게 요리 실력이 늘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산책에 나선 두 사람은 잔잔한 강가를 바라보며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강다니엘은 "나중에 나를 위한 시간을 쓰고 싶다. 내가 행복해야 한다. 표현하는 직업이니까 내가 부정적이면 다 보인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 바타에게 "건강이 최고다"라고 강조하며 쾌차를 기원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 컴백’ 소유 태국 푸껫 찢었다, 위풍당당 비키니 자태 [DA★]
- 추성훈 녹화장서 노팬티 인증→초토화, BTS 정국과 친분도 과시 (사당귀)
- 이상민, 돌돌싱→돌아온 쥐젖…그의 미래는 (미우새)
- 10대 두 여학생 참변, 출연진 오열+분노 “사과없다니…” (한블리)[TV종합]
- “XX야” 하하vs전소민 남매 전쟁, 아빠까지 소환 (런닝맨)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