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비상, 저지 발가락인대 파열 복귀 시점 불투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런 저지(31·뉴욕양키스)의 복귀 시점이 불투명하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25일(한국시간) 저지의 오른 발가락 인대 파열 부상을 알리며 "저지의 회복은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수영장 훈련과 균형 잡기 운동을 진행했지만, 아직 캐치볼이나 타격을 재개하지 못하고 있다. 양키스 애런 분 감독은 이번 주말 후 저지가 복귀할 수 있을 거라고 했지만 가능성은 낮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애런 저지(31·뉴욕양키스)의 복귀 시점이 불투명하다. 발가락 인대 파열 부상으로 드러나 양키스에 비상이 걸렸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25일(한국시간) 저지의 오른 발가락 인대 파열 부상을 알리며 “저지의 회복은 더디게 진행되고 있다. 수영장 훈련과 균형 잡기 운동을 진행했지만, 아직 캐치볼이나 타격을 재개하지 못하고 있다. 양키스 애런 분 감독은 이번 주말 후 저지가 복귀할 수 있을 거라고 했지만 가능성은 낮다”고 밝혔다. 저지는 현재 통증으로 인해 달리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시즌 62홈런을 터트리며 아메리칸리그 MVP를 차지한 저지는 지난 4일 LA다저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우익수로 나서 수비 도중 외야 펜스와 충돌해 부상을 당했다. 저지는 올시즌 49경기에서 타율 0.291 출루율 0.404 장타율 0.674 19홈런 40타점 기록 중이다.
저지 이탈 후 양키스는 16경기에서 6승10패에 그치는 등 주춤하고 있다. 거포를 잃은 양키스가 저지 공백을 메워야 하는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질 전망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사우디 ‘러브콜’에도 그리즈만은 ‘No 관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남는다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청순’은 방수인가... 물에 젖어도 청량한 가득한 전소민
- 장동민, 깜짝 둘째 소식 “동생 생겼어요”
- 김동현, 생후 8일 ‘셋째 딸’ 첫 공개..딸바보 예약한 다정한 눈빛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
- 1년 전 이미? 조혜원, ♥이장우 우불식당 갔었네 “다 슬쩍 티를 내셨군요”
- ‘김은희♥’ 장항준, ‘쇼윈도 부부설’ 언급 “나쁜 이야기는 거짓이어도 잘 퍼져”(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