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子 하오 운동회서 승부욕 활활 “깃털처럼 가볍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개리가 아들의 운동회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다.
개리는 6월 24일 자신의 SNS에 "깃털처럼 가볍네 #운동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아내를 '공주님 안기' 자세로 들며 표정을 찡그리고 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이를 꽉 깨문 개리의 승부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개리가 아들의 운동회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다.
개리는 6월 24일 자신의 SNS에 "깃털처럼 가볍네 #운동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아내를 '공주님 안기' 자세로 들며 표정을 찡그리고 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이를 꽉 깨문 개리의 승부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결국 MVP에 등극해 상품을 받은 개리와 가족들은 뿌듯한 미소로 브이 포즈를 취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7년 10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개리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