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임지연, 생일 맞아 러블리 공주 변신…송혜교→정성일도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생일을 맞아 공주로 변신했다.
임지연은 6월 23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 너희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왕관, 요술봉 등 공주 세트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정성일, 김히어라, 오지율 등은 댓글을 달며 임지연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임지연이 생일을 맞아 공주로 변신했다.
임지연은 6월 23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 너희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왕관, 요술봉 등 공주 세트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임지연은 노래에 맞춰 엉덩이 춤을 추며 러블리함을 과시했다.
이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정성일, 김히어라, 오지율 등은 댓글을 달며 임지연의 생일을 축하했다. 송혜교 역시 '좋아요'로 임지연과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함께 출연한 5살 연하 이도현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임지연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추상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임지연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차예련♥주상욱 6세 딸 폭풍성장‥진서연 선물입고 공주님 미모(편스)[결정적장면]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