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돌돌싱→돌아온 쥐젖…그의 미래는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의 기상천외한 생일 파티가 열린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생후 600개월을 맞은 이상민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돌잡이에 이어, 김준호가 준비한 파티 답례품을 차지하기 위해 미우새 아들들이 노래방 고득점에 도전했다.
생후 600개월을 맞이한 이상민을 위한 좌충우돌 파티 현장은 6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상민의 기상천외한 생일 파티가 열린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생후 600개월을 맞은 이상민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녹화 당시 럭셔리 한강 선상 파티장에 모인 아들들은 턱시도를 빼입고 풀 세팅한 모습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곧이어 파티의 주인공 이상민이 한껏 상기된 얼굴로 폭풍 크라잉 랩을 선보이며 등장했다.
MC를 맡은 김준호가 정성스레 준비한 ‘빚 청산 기원’ 케이크 커팅식을 시작으로 상민의 미래를 점쳐보는 돌잡이가 진행됐다. ‘부자’, ‘재혼’, ‘연예대상’ 등 좋은 미래도 쓰여 있었지만 반대로 ‘돌빚(돌아온 빚)’, ‘돌돌싱’, ‘돌아온 쥐젖’ 등의 미래가 적혀있는 돌을 보고 母벤져스 모두가 폭소했다. 눈을 가린 채 한껏 기대에 부풀어 신중하게 돌을 골라잡은 상민. 과연 상민이 잡은 돌에 적힌 미래는 무엇이었을까.
돌잡이에 이어, 김준호가 준비한 파티 답례품을 차지하기 위해 미우새 아들들이 노래방 고득점에 도전했다.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뭐라도 얻어 가려 처절한 노력을 거듭하는 상민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다시 한번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생후 600개월을 맞이한 이상민을 위한 좌충우돌 파티 현장은 6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그려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시모♥며느리 ‘임성한 월드’, ‘아씨 두리안’ 오늘 첫방 (종합)[DA:투데이]
- ‘7월 컴백’ 소유 태국 푸껫 찢었다, 위풍당당 비키니 자태 [DA★]
- “XX야” 하하vs전소민 남매 전쟁, 아빠까지 소환 (런닝맨)
- 조세호 폭로 “주우재 기본 없어…돈 되는 거 없나 두리번” (안하던 짓)
- 이장우♥조혜원 열애 [공식]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