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적’ 끝에 개인 훈련 포착됐지만…집 내놓은 그린우드, 맨유 복귀보다 이적에 무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슨 그린우드가 잠적을 끝내고 훈련을 시작했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을 가능성은 높지 않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25일(한국시간) '맨유는 그린우드의 미래에 대한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그린우드의 미래는 현재 맨유에 없을 것이다'고 보도했다.
또 다른 매체 '더 선'은 24일 그린우드의 비공개 훈련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그린우드는 개인 코치와 함께 공영 스포츠 센터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메이슨 그린우드가 잠적을 끝내고 훈련을 시작했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을 가능성은 높지 않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25일(한국시간) ‘맨유는 그린우드의 미래에 대한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그린우드의 미래는 현재 맨유에 없을 것이다’고 보도했다.
그린우드는 여자친구 성폭행 및 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으면서 맨유 전력에서 제외됐다가 지난 2월 모든 혐의가 취하됐다. 맨유는 자체 조사를 통해 그의 복귀를 타진했으나 여전히 요원하기만 하다. 팀 내 반대 목소리도 여전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매체 ‘더 선’은 24일 그린우드의 비공개 훈련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그린우드는 개인 코치와 함께 공영 스포츠 센터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머리스타일을 바꿨고, 상하의 모두 검은색 옷을 착용했다.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그린우드가 체셔 보우돈에 기반을 둔 그의 집을 시장에 내놓았다. 1년 이상 해외에 거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튀르키예는 물론 이탈리아 세리에A에 속해 있는 AC 밀란, 유벤투스 그리고 인테르 밀란이 그린우드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사우디 ‘러브콜’에도 그리즈만은 ‘No 관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남는다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청순’은 방수인가... 물에 젖어도 청량한 가득한 전소민
- 장동민, 깜짝 둘째 소식 “동생 생겼어요”
- 김동현, 생후 8일 ‘셋째 딸’ 첫 공개..딸바보 예약한 다정한 눈빛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
- 1년 전 이미? 조혜원, ♥이장우 우불식당 갔었네 “다 슬쩍 티를 내셨군요”
- ‘김은희♥’ 장항준, ‘쇼윈도 부부설’ 언급 “나쁜 이야기는 거짓이어도 잘 퍼져”(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