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동안 두 집 살림' 주말 부부..남편 "아내 병 뒤에 숨어 답답"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고민을 의뢰한 주말 부부가 답답함을 토로한다.
25일 MBC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결혼 생활 내내 두 집 살림을 해왔다는 결혼 4년 차 주말 부부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에도 아내의 병원과 남편의 직장 문제로 아내는 경기 파주에, 남편은 경기 화성에서 지내고 있다.
다음 날 아침, 파주 집에서 식사하던 도중 남편은 고민 끝에 아내에게 불만을 내비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MBC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결혼 생활 내내 두 집 살림을 해왔다는 결혼 4년 차 주말 부부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에도 아내의 병원과 남편의 직장 문제로 아내는 경기 파주에, 남편은 경기 화성에서 지내고 있다. 평일엔 각자의 집에서 지내다가 주말에만 만나며 지낸 지 4년째. 하지만 두 사람은 주말이 더 이상 즐겁지 않다고 고백해 오은영 박사와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실제 공개된 일상 영상에서 금요일 저녁 퇴근한 남편은 화성에서 파주까지 운전해 가면서 연신 한숨을 내쉬며 지겹다고 말한다. 2시간 운전 끝에 도착한 아내의 집, 자고 있던 아내는 남편이 오는 소리에 일어나 반가움을 내비쳤지만, 남편의 표정은 어둡기만 하다. 남편은 왜 아내와 만나는 주말을 지겨워하는 걸까.
다음 날 아침, 파주 집에서 식사하던 도중 남편은 고민 끝에 아내에게 불만을 내비친다. 주말에 아내의 집에 와도 보이는 모습은 아내가 침대에 누워있는 것밖에 없다는 것.
사실 아내는 오랜 우울증 때문에 가벼운 외출조차 어려운 상황이다. 남편은 아내의 무기력증과 우울증 때문에 상담받고 싶었다며 출연 이유를 밝힌다. 10년째 우울증을 앓고 있다는 아내의 집 안 동선은 침대 반경 3m를 벗어나지 않는다.
또한 아내의 유일한 외출은 2주에 한 번꼴로 병원에 갈 때뿐이다. 우울증에서 비롯된 불안증, 수면장애, 대인기피증 증세까지 아내를 괴롭히고 있었고, 심지어 1년 전 갑상샘암 수술까지 받게 되면서 아내는 더욱 무기력해졌다. 하지만 남편은 갑상샘암 수술 결과도 좋고 우울증도 호전된 것 같은데 여전히 아내가 병 뒤에 숨어 있는 것 같다며 팽팽히 맞선다.
결혼했지만 두 집 살림을 유지해 온 두 사람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집도, 마음도 하나로 합칠 수 있을까.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이장우, 조혜원과 열애.."선후배 아닌 연인사이" - 스타뉴스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이효리도 놀란 '화사 19禁 퍼포먼스'..편집 싹둑 - 스타뉴스
- 트렌스젠더 최한빛, ♥훈남 남편과 달달 허니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웬디가 BTS 진 팬 쇼케에 왜 나와? "내가 먼저 러브콜" [스타현장]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정숙한 세일즈' 김성령, 슬립 노출 위해 거액 시술 "몇백만원 들어" [인터뷰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