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한복 입고 뽐낸 '역대급 우아함'…'박수홍♥' 또 반할 듯
김준석 2023. 6. 25. 0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역대급 우아함을 뽐냈다.
25일 김다예는 "한국인은 한복이 가장 어울리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의상은 한복이랍니다. 남편과 함께 양복과 한복을 입었을 때 느낌차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남편 박수홍과 양복을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김다예의 모습.
이후 김다예는 한복을 입고 양복을 입었을 때와는 달리 단아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역대급 우아함을 뽐냈다.
25일 김다예는 "한국인은 한복이 가장 어울리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의상은 한복이랍니다. 남편과 함께 양복과 한복을 입었을 때 느낌차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남편 박수홍과 양복을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김다예의 모습. 이후 김다예는 한복을 입고 양복을 입었을 때와는 달리 단아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021년 7월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부부는 지난해 12월 23일 결혼식을 올렸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자려고 하면 침대 위에 올라가서..” 이승연, 19금 입담에 현장 초토화 (같이 삽시다)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홍석천 “다나카 김경욱, 잘되더니 주변 사람 손절 한다고 소문 나” (다나카세)
- '53살' 윤현숙, 거대 물방울 다이아 반지 공개 '프러포즈 받고 결혼하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