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농구인 뼈 묻겠다” 방송 진출 질색하던 유명인 과거(아는형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농구인으로 뼈를 묻겠다고 했다.
MC 신동은 "얼마 전에 강호동 씨가 씨름선수에서 예능 계로 판을 옮기셨다. 서장훈 씨도 방송 진출할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서장훈은 "절대 안 한다. 농구에 뼈를 묻겠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방송에는 연예인이라는 타이틀을 거절하던 유명인 서장훈의 당시 발언들이 소개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이 농구인으로 뼈를 묻겠다고 했다.
6월 2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은 원조 MC 이덕화와 함께 '토토즐'을 패러디한 '진짜진짜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로 진행됐다.
이날 서장훈은 연세대 농구팀 시절로 돌아갔고, 컴퓨터 가드 이상민으로 변신한 룰라 이상민과 호흡을 맞췄다.
MC 신동은 “얼마 전에 강호동 씨가 씨름선수에서 예능 계로 판을 옮기셨다. 서장훈 씨도 방송 진출할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서장훈은 “절대 안 한다. 농구에 뼈를 묻겠다”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방송에는 연예인이라는 타이틀을 거절하던 유명인 서장훈의 당시 발언들이 소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서장훈은 “영원한 농구인”이라며 끝내 말을 잇지 못했고, 민망한 듯 웃음을 터트려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안정환 붕어빵 아들과 수영장 데이트 “연상연하 커플인 줄”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