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대만에 안 좋은 추억” 쫄딱 망한 카스텔라 사업 고백(독박투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 홍인규가 대만에 대한 추억을 꺼냈다.
6월 24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서는 베트남 여행을 마치고 대만으로 새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에 멤버들은 "너 카스텔라 사업 했었어?"라고 되물으면서도 "그럼 대만 가자"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또 멤버들은 대만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최다 독박자 벌칙도 미리 정하기로 결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독박투어' 홍인규가 대만에 대한 추억을 꺼냈다.
6월 24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서는 베트남 여행을 마치고 대만으로 새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나만 아니면 되는 우정 여행'의 새 장소를 정했다. 대만이 거론되자 홍인규는 "나 대만 안 좋은 추억 있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나 대만 카스텔라 하다가 망했어"라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너 카스텔라 사업 했었어?"라고 되물으면서도 "그럼 대만 가자"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또 멤버들은 대만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최다 독박자 벌칙도 미리 정하기로 결정. 30m 밖에서도 냄새가 난다는 세계 베스트 악취 음식, 취두부를 먹기로 결정했다. 장동민은 "튀긴 취두부가 훨씬 세다. 나 그거 먹고 토했다니까"라고 해 남다른 벌칙을 예고했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자가 복불복 게임을 통해 사비로 내는, 전무후무한 독박 콘셉트를 내건 예능이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안정환 붕어빵 아들과 수영장 데이트 “연상연하 커플인 줄”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이승연, 몰랐던 가족사 고백 “낳아준 엄마·길러준 엄마 따로 있어”(같이삽시다)
- 최수종♥하희라 子, 잘 생긴 외모에 건장한 체격 ‘세컨하우스2’ 출격 예고[어제TV]
- 박군, 22살 여읜 母와 단칸방 생활 “살아 계셨다면‥” 울컥(세컨하우스2)
- 빽가, 직접 인테리어한 제주 5천평 카페 공개, 찬찬히 뜯어보니(홈즈)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