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마음에 품었는데... 남친과 포옹 목격 "충격"[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남자친구와 포옹하는 임윤아를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24일 JTBC '킹더랜드'에선 사랑(임윤아 분)에게 호감을 느꼈으나 그에게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 원(이준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이날 사랑이 일훈(손병호 분)에 의해 킹더랜드 입성에 성공한 가운데 그 시각 원은 노크소리도 듣지 못할 정도로 사랑의 사진에 푹 빠져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준호가 남자친구와 포옹하는 임윤아를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24일 JTBC ‘킹더랜드’에선 사랑(임윤아 분)에게 호감을 느꼈으나 그에게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 원(이준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주출장에 나선 원과 사랑은 선남선녀의 자태를 뽐냈으나 둘 사이엔 냉전기류가 가득했다. “나한테 왜 그래요. 내가 뭐 잘못했어요?”라고 따져 묻는 사랑에 원은 “일개 직원이 본부장한테 이렇게 따지는 게 잘못이란 생각 못하나?”라며 코웃음을 쳤다.
이에 사랑이 “일개 직원은 저는 이런 거 하나로 해고될 수 있어요”라고 받아치자 원은 “왜 그렇게 아등바등 살아. 여기 말고 호텔 많은데”라고 일축했다.
결국 사랑은 “취미로 아빠 회사 다니는 분이 악착같이 다니는 사람 마음을 어떻게 알아요. 심심풀이로 놀러 다니는 거 아는데 나한테 피해 주지 마세요. 장난으로 던진 돌에 맞고 싶지 않으니까”라며 수위를 높였고, 원은 “그쪽이야 말로 전에 나한테 무슨 돌을 던졌는지 알아?”라고 일갈했다.
그러나 해소되지 않은 갈등에도 촬영은 지속되는 것. 카메라 앞에서 억지웃음을 연기하던 원과 사랑은 현지 민박에서 하룻밤을 묵게 됐다. 이어 사랑이 원을 덮치는 상황이 연출된 가운데 굳은 사랑에 원은 “이제 그만 일어나지?”라고 나직이 말했다. 사랑은 그제야 원과 한 방에서 커튼을 치고 잠이 들었음을 깨닫고 크게 놀랐다.
자연히 갈등도 풀렸다. 원에게 다시금 마음을 연 사랑은 “그날은 제가 죄송했어요. 제가 던졌다는 돌말이에요. 무슨 돌인지는 모르겠지만 상처받은 눈은 진짜였거든요”라고 사과했다. 이에 원은 “까먹고 있었네”라고 대꾸하곤 슬며시 웃었다.
한편 이날 사랑이 일훈(손병호 분)에 의해 킹더랜드 입성에 성공한 가운데 그 시각 원은 노크소리도 듣지 못할 정도로 사랑의 사진에 푹 빠져 있었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사랑에게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고 큰 충격을 받는 원의 모습이 극 말미를 수놓으며 이후 전개를 궁금케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킹더랜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