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통공사 기관사들,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교통공사(사장 김기혁)는 지난 22일 경산시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 쌀, 휴지 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지원은 2013년 2호선 경산승무부와 경산시 북부동 행정복지센터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래 환경정화 활동과 병행해 11년째 이어지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교통공사(사장 김기혁)는 지난 22일 경산시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 쌀, 휴지 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지원은 2013년 2호선 경산승무부와 경산시 북부동 행정복지센터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래 환경정화 활동과 병행해 11년째 이어지는 뜻깊은 행사였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담긴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실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 직원들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2021년 연말 경산시로부터 지역 사회 이웃돕기 실천과 환경정화 활동 등의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공로로 '경산시 시정 발전 유공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셀프 사진관에 "최악" 별점 테러한 손님…아기 우는데 안 도와줬다고
- 항공업계, 3분기 실적은 웃었지만 4분기는 어두워
- "품절대란은 무슨" 다이소 무선 이어폰, 정말 인기 있나 물었더니…
- 코스피 상장사 3분기 영업익 개선…하이닉스·아시아나·가스공사 흑전
- 보조원 '불법중개' 꼼짝 마…서울시, 부동산 불법행위 '집중점검' 실시
- [포토]악수하는 우원식 의장-추경호 원내대표
- 신학기 수협은행장 취임 "자본력·디지털로 다각화 추진"
- [포토]우원식 의장, 여야 원내대표 회동
- 박장범 KBS 사장 후보자 "'파우치' 공식 명칭 사용한 것뿐"
- 코스닥 상장사 절반 3분기 적자…SFA·에코프로비엠 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