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하태규, 아시아펜싱대회서 개인·단체전 은메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도시공사 펜싱선수단의 하태규 선수가 중국 장쑤성 우시에서 열린 '2023 아시아펜싱선수권대회' 남자 플뢰레 개인전과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23알 대전도시공사에 따르면 하 선수는 지난 19일 남자 플뢰레 개인전 결승전에서 중국의 모쯔웨이에게 아쉽게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올해 '전국 남녀 종목별 오픈 펜싱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우승(하태규) 및 단체전 준우승, '한국 실업 펜싱연맹 회장배 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거둔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도시공사 펜싱선수단의 하태규 선수가 중국 장쑤성 우시에서 열린 '2023 아시아펜싱선수권대회' 남자 플뢰레 개인전과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23알 대전도시공사에 따르면 하 선수는 지난 19일 남자 플뢰레 개인전 결승전에서 중국의 모쯔웨이에게 아쉽게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같은 날 벌어진 남자 플뢰레 단체전에서는 임철우(성북구청), 허준(광주시청), 이광현(화성시청)과 팀을 이뤄 일본에 이어 은메달을 따냈다.
대전도시공사 펜싱팀은 1997년 창단 후 각종 대회에서 상위권에 입상했다. 올해 '전국 남녀 종목별 오픈 펜싱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우승(하태규) 및 단체전 준우승, '한국 실업 펜싱연맹 회장배 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거둔 바 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