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행복한 추억·재밌는 사연' 응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공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행복한 추억과 재미있는 사연을 모으기 위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 대국민 'SSUR(썰)'풀기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경주엑스포대공원과 연결된 흥미로운 사연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명 선정해 여름·가을 이벤트 및 힙합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공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행복한 추억과 재미있는 사연을 모으기 위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 대국민 'SSUR(썰)'풀기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경주엑스포대공원과 연결된 흥미로운 사연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6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이며, 경주엑스포대공원과 관련해 훈훈했던 일, 재미있었던 일, 미스터리 했던 일, 가슴 두근두근 했던 일 중 하나를 선택해 사연과 함께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연락처, 주소, 이름 등을 첨부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응모한 사연 중 10명을 선정해 경주엑스포에서 진행하는 여름·가을 이벤트(호러나이트, 몬스터 페스티벌) 및 힙합 페스티벌 초대권 각 2매씩(총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선자는 7월 25일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이벤트에 나서게 된 것은 이달 초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을 위해 #경주엑스포 해시태그를 검색하던 중 한**씨(여)의 사연을 발견하면서다.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한 씨는 2주 전인 이달 초 경주 가족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 중에는 한 씨가 9년 전 경주타워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이 사진으로 인해 지금의 남편을 만난 사연, 연애시절 함께 다시 찾은 경주타워 앞, 그리고 최근 딸아이와 함께 셋이 되어 경주타워 앞에서 사진을 남기게 됐다는 연애소설 같은 이야기가 적혀 있었다.
글의 마지막에는 "사진 속 우리는 많이 나이가 들었지만 그래도 더 행복하다"는 가슴 따뜻한 사연이 담겨 있었다.
정규식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잊고 있었던 경주엑스포대공원과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다시 공원을 찾아 새로운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문석준 기자 pressmo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니스공보다 큰 '이것' 하늘서 떨어졌다…4명 사망·17명 부상
- 경찰인 줄 모르고 호객하다가…100만원 벌금 내게 된 60대
- 타이타닉 잠수정 출항 몇시간 만에 폭발…105분 후 연락 두절
- '갑론을박' 故설리 유작 공개 임박…15세 관람가 판정
- 술 취한 오토바이 배달원의 뺑소니…1㎞ 도주 후 붙잡혔다
- 음주 운전 사고 낸 뒤 직원에게 떠넘긴 업체 대표 구속
- 한국 라면처럼…이탈리아 "파스타 값 내려라"
- '미신고 아동' 사망사건에 與 "출생통보제·보호출산제 추진"
- 머스크 vs 저커버그, '철창 격투' 좌표 찍었다
- 수학여행 자유시간에 '화장실 불법촬영'…남고생 제주서 현행범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