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김민경, '고향사랑기부금' 대구시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는 지난 22일 예능, 스포츠,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구 출신 개그맨 김민경 씨가 대구시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민경 씨는 이날 대구시청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나 고향사랑기부금 수령증을 받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김민경 씨는 시 홍보대사로 재위촉됐고, 대구시 공식 유튜브(대구TV)에서 운영하는 미니특강 프로그램(TAD)에 참여해 재능기부에도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는 지난 22일 예능, 스포츠,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구 출신 개그맨 김민경 씨가 대구시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민경 씨는 이날 대구시청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나 고향사랑기부금 수령증을 받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김민경 씨는 "대구는 내가 외롭거나 지칠 때 힘이 돼주는 든든한 고향"이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매력적인 내 고향 대구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만능 엔터테이너인 김민경 씨는 현재 TV 예능프로그램 ‘위장취업’,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3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 부문 1위에 선정되고 2022 국제실용사격연맹(IPSC) 사격대회에 국가대표로 참가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민경 씨는 또한 2021년 7월부터 대구시 홍보대사로 임명돼 대구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날 김민경 씨는 시 홍보대사로 재위촉됐고, 대구시 공식 유튜브(대구TV)에서 운영하는 미니특강 프로그램(TAD)에 참여해 재능기부에도 동참했다.
한편 대구시는 고향사랑기부금을 기금으로 관리·운용해 취약계층, 청소년 육성 등 지역주민과 기부자가 공감하는 사업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단 "내년 신입생도 수업 거부할 것…'의대 모집 정지'가 최선"
- 아름 "화영 언니가 많이 챙기고 아껴줬다…티아라는 내게도 상처"
- 서울지하철 노조, 내달 6일 총파업 예고…내일부터는 '운행 지연'
- '두산밥캣 사태에도' 합병가액 산정방식 개선 외면한 금융위
- 금감원 "문자 사칭, 안심 마크·기관 로고로 막는다"
- 3분기 가계 빚 18조 증가…3년 만에 최대
- 내년부터 ETF로 부동산·리츠 투자 허용
- 제3회 위성전파·위성통신 기술 컨퍼런스 개최
- 檢,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민주 "해도 해도 너무하다"
- 민주 "이재명 1심, 국민 주권 심각 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