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성지’ 송정해수욕장에 전국 서퍼 모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의 서핑 마니아들이 서핑 성지 송정해수욕장으로 모여든다.
부산시는 오는 24~25일 양일간 송정해수욕장에서 '2023 부산광역시장배 국제서핑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산시장배 국제서핑대회는 시가 주최하고 시 서핑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핑문화 활성화와 해양레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국의 서핑 마니아들이 서핑 성지 송정해수욕장으로 모여든다.
부산시는 오는 24~25일 양일간 송정해수욕장에서 ‘2023 부산광역시장배 국제서핑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산시장배 국제서핑대회는 시가 주최하고 시 서핑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핑문화 활성화와 해양레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동호인 등 150여명이 참가해 송정해수욕장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 장소인 부산 송정해수욕장은 수심이 완만하고 연중 수온이 따뜻하며 파도와 바람세기가 서핑에 적합해 전국 서퍼들이 즐겨 찾는 서핑 명소로 유명하다.
경기는 일반부, 입문부, 유소년부, 청소년부 등 총 4개 부문 10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종목별 1~3위에는 트로피와 시상금 등을 수여한다.
대회 첫날인 24일에는 개회식과 각 종목 예선전이 진행되며 25일에는 준결승전과 결승전, 시상식 및 폐회식이 열린다. 대회 마무리 부대행사로 해변 청소(비치코밍)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