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단' 이효리, 라이머 20년만 'Hey Girl' 재회 "안현모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이효리가 20년 만에 라이머와 재회했다.
22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멤버들이 대학 축제 유랑을 앞두고 모여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후 댄스가수 유랑단 팀을 향해 24개 대학교에서 섭외가 들어왔다고 알려지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이효리는 대학 축제에서 선보일 곡으로 'Hey Girl'을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이효리가 20년 만에 라이머와 재회했다.
22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멤버들이 대학 축제 유랑을 앞두고 모여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날 멤버들은 대학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엄정화를 향해 "교수님만 좋아하는 거 아냐?"라고 너스레를 떨며 "나는 조교를 맡을게"라고 말했다.
이후 이효리는 대학 축제에서 선보일 곡으로 'Hey Girl'을 선택했다. 연습실에서 연습을 마친 이효리는 소속사 대표가 된 라이머를 언급하고 "'Hey Giirl' 이후 본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후 라이머가 이효리와 재회했다. 이효리는 라이머에게 "메이크업 했어?"라며 반가워했고 라이머는 "안무가 기억이 날 지 모르겠다"라고 말하고 "아내(안현모)가 정말 좋아한다. 추천했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이장우, 조혜원과 열애.."선후배 아닌 연인사이" - 스타뉴스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서희원 "♥구준엽, 클럽서 일한다고 마약? 의심 NO" - 스타뉴스
- 맹승지, 가슴골 드러내고 테니스..작정하고 노출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