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호기심 해결사 출격···새로운 자체 콘텐츠 ‘호기심자윤’ 28일 오픈

손봉석 기자 2023. 6. 22. 2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스테이씨(STAYC) 확신의 예능 캐릭터 윤이 새로운 자체제작 콘텐츠를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자체제작 콘텐츠 ‘호기심자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에는 ‘궁금한 거 다 해결해드립니다! 호기심자윤’이란 명함과 함께 ‘궁금 주의’, ‘대박 지금까지 이런 호기심은 없었다’, ‘자윤아 알려줘’, ‘궁금했는데 I라서 물어보지 못했다면?’, ‘호기심 대 모집’, ‘갑자기 궁금했던 모든 것 물어볼 사람 궁금한 사람 하나도 안 궁금해도 가능’, ‘호기심 문의 24시간 대기’라는 문구가 담겼다.

한 남성이 “야! 자윤이가 알려준대”라며 호들갑을 떨며 등장하고, ‘호기심자윤’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남성들이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더니 “자윤아 알려줘”란 구호를 열렬히 외쳤다.

이에 윤이 도도한 표정과 모습으로 등장해 “그래 알려줄게”라며 새침하게 화답하고, 남성들과 함께 길거리로 나가 호기심 문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윤이 피자 박스를 접거나 모닥불을 피우고, 번지점프를 앞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모았다.

‘호기심자윤’ 예고편은 지난 2008년 ‘공대 아름이’ 열풍을 이끈 KT ‘SHOW’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2000년대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 등장한 ‘2023.6.28.Wed 7PM (KST)’ 콘텐츠 첫 공개 일시가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는 가운데, 팬들 또한 “역시 윤이는 예능 체질이야“, “윤이 포텐 드디어 터질 예정”, “캐릭터랑 찰떡인 기획“ 등의 댓글로 열렬한 호응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스테이씨 새 콘텐츠 ‘호기심자윤’은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7시 첫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