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혁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 대표, 고려대에 Next Intelligence Forum 후원금 4억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학교는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의 정진혁 대표가 본교 Next Intelligence Forum(약칭 'NIF') 후원금으로 4억 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고려대는 지난 20일 본교에서 '정진혁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 대표 NIF 기금 기부약정식'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는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의 정진혁 대표가 본교 Next Intelligence Forum(약칭 'NIF') 후원금으로 4억 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고려대는 지난 20일 본교에서 '정진혁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 대표 NIF 기금 기부약정식'을 열었다.
NIF는 2025년 고려대학교 개교 120주년을 기념하여 노벨상 수상자 및 사회 저명 인사들의 특강으로 구성한 세계적 석학 초청 사업이다. 제1회 NIF에서는 2022년 노벨 물리학자 수상자인 존 프랜시스 클라우저 박사의 '양자 얽힘과 양자 시대'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기부식에서 정진혁 대표는 "미래의 인재들에게 새로운 지식의 문을 열어줄 고려대 NIF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고려대 후배들이 사회 저명 인사의 귀한 강의를 들으며 훌륭한 글로벌 인재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원 고려대 총장은 "새 시대를 열어갈 고려대 120주년의 힘찬 발걸음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대표님의 소중한 후원을 토대로 구성원 모두가 합심하여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진혁 대표는 고려대 경영학 학사, 맥쿼리증권을 거쳐 티엑스파트너스 공동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2015년 설립한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의 대표를 맡고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킬러 문항` 배제에…1타 강사 윤혜정 "정책 변해도 그냥 하던대로 하면 돼"
- 멍투성이 실종 80대 치매 할머니, CCTV 보니 "혼자 여러번 넘어져"
- `연쇄 아동 성폭행범` 김근식 화학적 거세하나…성도착 전문의 증인 채택
- 고라니 사체 낀 채 운전하는 차량?... 차주 "음주운전 아니야"
- "피아노 더럽게 못친다, 소음 날때마다 신고"…음악전공자 `살벌한 경고문`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북한군 투입에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