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발전과 저변확대, 교육문화 진흥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발굴해 공유키 위해 지난 1995년 제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한국타이어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구축, 자기주도적 교육문화 정착, 빅데이터∙AI(인공지능)를 활용한 디지털 역량 강화, 핵심 인재양성 등에서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23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서 민간분야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발전과 저변확대, 교육문화 진흥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발굴해 공유키 위해 지난 1995년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서 한국타이어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구축, 자기주도적 교육문화 정착, 빅데이터∙AI(인공지능)를 활용한 디지털 역량 강화, 핵심 인재양성 등에서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한국타이어는 신입사원들의 조기 정착을 돕기 위해 MZ세대 맞춤형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각 조직별 리더를 대상으로 구성원들의 성장 잠재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또 사내 교육시스템인 ‘프로액티브 아카데미(Proactive Academy)’를 통해 외국어, 직무, 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자기주도적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각 사업장별로 전문 인력을 배치해 직무 교육을 시행하고 사내 경진대회 및 공모전, 디지털 인증제 도입 등 디지털전문가 양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