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일자리플러스센터 ‘인재 커넥트 프로젝트’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남대학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3학년도 거점형 특화프로그램으로 'D-HNU 인재 커넥트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역 청년을 위한 전문교육과정으로 대전 산업 성장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기위해 마련했다.
또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제약 바이오 품질분석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밖에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QA/QC 품질관리 시험자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남대학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3학년도 거점형 특화프로그램으로 ‘D-HNU 인재 커넥트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역 청년을 위한 전문교육과정으로 대전 산업 성장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기위해 마련했다.
우선 오는 29일부터 내달 27일까지 교내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마련한다.
수강생들은 소셜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개발, 실전 팀 프로젝트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배우고 기업멘토링도 받는다.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블로그 마케팅 기법, SNS 용도별 활용법, 시장 조사와 고객 분석 노하우, 숏폼 활용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전 분야를 실습 할 수 있다.
또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제약 바이오 품질분석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제약바이오 분석 장비를 이용한 의약품 공정 이론, 실습은 물론 품질분석 직무 등을 교육하고 우수 제약회사 현직자 멘토링으로 실전도 익힐 수 있다.
이밖에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이매스 교육센터에서 ‘QA/QC 품질관리 시험자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제약 QA/QC 품질관리자의 직무를 이해하고 기초시험 도구 이론, 실습은 물론 우수제약기업 현직자의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이성광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 지역 청년들을 선발, 대전의 미래핵심 전략 사업과 연계한 전문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