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모종동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견본주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2일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관계자는 "모종동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지어지는 만큼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다양한 개발호재와 뛰어난 입지 등을 갖춘 단지들은 시장에서 선방하고 있는 만큼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도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뉴시스]송승화 기자 = 오는 22일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곳은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고 아파트로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청약, 28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7월 18일~20일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106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605세대 ▲84㎡B 204세대 ▲84㎡C 175세대 ▲109㎡ 76세대로 구성됐다. 또한 판상형 비율이 80% 이상으로 높아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아산시 원도심과 인접해 상업, 교육, 문화, 행정 등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당진~천안고속도로 개통 예정으로 당진~천안고속도로 일부 구간인 아산~천안 구간은 올해 말 완공 예정으로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3km 인근에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배방역이 있으며,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약 1.5㎞ 거리에 풍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신리초등학교와 모종중학교, 아산중·고, 한올중·고, 온양여중·고 및 학원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온양온천 전통시장, 아산시청, 아산소방서, 아산 버스터미널, 아산충무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단지 내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경로당,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집 등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관계자는 “모종동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지어지는 만큼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다양한 개발호재와 뛰어난 입지 등을 갖춘 단지들은 시장에서 선방하고 있는 만큼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도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ong100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삭발한 유아인, 항소심서 "부친상보다 큰 벌 없어" 선처 호소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