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수국정원 꽃 축제'…7월1~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제2회 수국정원 꽃 축제'를 7월1일부터 2일까지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월아산 중턱에 나무를 이용해 직접 목공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숲 체험 놀이시설 등을 갖춘 복합 산림복지시설이다.
관람 신청은 27일 오전 10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스1) 한송학 기자 = 경남 진주시는 '제2회 수국정원 꽃 축제’를 7월1일부터 2일까지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월아산 중턱에 나무를 이용해 직접 목공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숲 체험 놀이시설 등을 갖춘 복합 산림복지시설이다.
수국정원에는 목수국류 2300본, 아나벨류 3800본, 썸머러브류 3000본, 차수국 900본 등 1만여 본이 있다. 올해는 블루, 퍼플, 핑크색 꽃을 볼 수 있는 네덜란드계 수국을 심어 다양한 수국을 볼 수 있다.
행사는 뮤지컬, 서커스, 버블 공연 등 문화공연과 한여름 밤의 음악회가 진행된다. 농산물 홍보 장터와 자연물을 활용한 숲 놀이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문화공연 '목수장이 엘리'와 '조이! 매직서커스'는 하루 2회, 회당 100명씩 사전예약을 받는다. 관람 신청은 27일 오전 10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신혼 2개월 남편 "클럽 갔지만 난 먼저 나왔다" 당당…시모는 "웃어넘겨라"
- 김병만 "부모님, 교사인 재혼녀와 결혼 반대…난 판단력 흐려" 발언 눈길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수의 입고 삭발 유아인 "배우로서 큰 타격 감내" 선처 호소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9둥이 엄마 "남편 유전자 너무 뛰어나…더 낳아 12개 띠 완성"
- 조여정 "눈앞에서 송승헌·박지현 베드신 민망했냐고? 집중했을 뿐"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