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이장원 시밀러룩 입고 등장 “매일 눈뜨면 모닝 뽀뽀”(굿모닝F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배다해, 페퍼톤스 이장원이 부부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코너 '아깨미'에는 배다해, 이장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다해는 "신혼여행은 저희도 좀 늦게 다녀오기는 했다. 연애할 때 여행보다 신혼여행은 훨씬 편하고 재미있는 것 같다. 잘 계획해서 오래 갔다 왔으면 좋겠다"고 했고 이장원 역시 "못해도 1주는 다녀왔으면 좋겠다. 그런 기회가 잘 없지 않나. 그 기회를 잘 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 페퍼톤스 이장원이 부부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6월 21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코너 '아깨미'에는 배다해, 이장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하늘색 셔츠에 검은색 모자로 시밀러룩을 입고 등장했다.
배다해는 "제가 먼저 옷을 입으면 오빠가 보고 맞추고 오빠가 먼저 입으면 제가 보고 맞춘다. 서로의 스타일이 색채가 짙지는 않은데 오빠는 그냥 내버려두면 한여름에 가을 웜톤으로 입고 나간다거나 그런 불상사가 한 번씩 있다. 또 계속 똑같은 옷을 입기 때문에 살짝 (코치)해주면 오히려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이장원은 "너무 재미있다. '이렇게 입으면 예쁘겠다' 해주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는 게 행복하다"고 전했다.
배다해는 '남편이 가장 멋지게 보일 때는 언제인가'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제 편이 되어줄 때, 든든할 때이다. 심적으로 기댈 수 있는 쉼터가 되어줄 때 결혼하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하며 "싸우면 누가 먼저 사과하는 편인가"라는 물음에는 "장원 씨가 잘못해서 싸우는 것이기 때문에. 화해는 상관없이 잘 하는 것 같다. 미안하다는 말 잘 한다. 서로 자존심은 잘 안 부리는 것 같다. 사소한 걸로는 잘 안 싸운다"고 말했다.
눈 뜨면 모닝 뽀뽀도 한다고. 배다해는 "장원 씨는 한다. 뽀뽀하면서 깨워주는 거 좋아한다. 늘 먼저 일어나기 때문에. 되게 스윗한 편"이라고 했고 이장원은 "되게 창피하다"고 반응했다.
아직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테이에게 조언하기도 했다. 배다해는 "신혼여행은 저희도 좀 늦게 다녀오기는 했다. 연애할 때 여행보다 신혼여행은 훨씬 편하고 재미있는 것 같다. 잘 계획해서 오래 갔다 왔으면 좋겠다"고 했고 이장원 역시 "못해도 1주는 다녀왔으면 좋겠다. 그런 기회가 잘 없지 않나. 그 기회를 잘 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 공식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박민영 백진희 열애설 극구 부인했는데…♥수스는 “사생활”[종합]
- 임영웅, 자다 일어나도 훈훈한 비주얼…기상 현장 최초 공개(마리히)
- 사망 최성봉 누구? 韓 폴포츠→가짜 암 투병…33년 굴곡진 삶[종합]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뉴욕 데이트…자매라 해도 믿겠네
- 난임 고백 김지혜, 파격 망사 수영복 자태‥제주서 더 과감해졌네
- GD매형 김민준 “아내가 구슬 사달라고, 카드 한도초과 계좌이체”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피임 꼭 해야” LA댁 박은지, 美 현실적 성교육 실태 공개(고딩엄빠3)
- 희자매 출신 김효선, ♥강진과 결혼→전업주부 “아이 낳고 살쪘지만”(퍼펙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