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슬 모드하우스 전속계약…이달의 소녀 5인 모였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의 소녀 출신 하슬이 모드하우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1일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하슬까지 합류하면서 모드하우스에는 희진, 김립, 진솔, 최리까지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 5명이 모였다.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소녀 출신 하슬이 모드하우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1일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모드하우스를 믿고 선택해 준 하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하슬의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그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드하우스는 “하슬은 희진, 김립, 진솔, 최리와 함께 ARTMS 프로젝트의 멤버로 활동할 계획”이라며 “현재 ARTMS 프로젝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탐험일지'로 소통하고 있으며, 김립과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유럽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슬까지 합류하면서 모드하우스에는 희진, 김립, 진솔, 최리까지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 5명이 모였다.
하슬 전속계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드하우스입니다.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모드하우스를 믿고 선택해 준 하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하슬의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그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입니다.
하슬은 희진, 김립, 진솔, 최리와 함께 ARTMS 프로젝트의 멤버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현재 ARTMS 프로젝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탐험일지'로 소통하고 있으며, 김립과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유럽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하슬은 물론 ARTMS 프로젝트, 그리고 tripleS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제작진 이상하고 신뢰 못 해…녹화 첫날 하차 선언” (몸쓸것들)
- 공서영 아나운서, 여름 핫 걸의 글래머 수영복 자태 [DA★]
- 246억대 럭셔리 단독 주택…이찬원 등 입이 쩍 (톡파원)[TV종합]
- ‘필로폰 14회’ 돈스파이크, 구속 불복…대법원에 상고
-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지만 제일 멋있는 건 얼굴” (밀수)
- 한혜진 이혼, 남편 은밀한 사생활 뒤 충격 비밀 (다음생은 없으니까)
- 안정환 눈 감았다 ‘분노’…김남일 눈물? 충격 (뭉찬4)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소년범 인정 조진웅, 은퇴했지만 ‘시그널2’ 위약금 어쩌나
- 나나 “징역 8년이요?”…성범죄 판결에 분노 터뜨렸다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