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리조트 보수작업 40대 추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 여우고개 일원에서 학원 승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70대 운전자가 숨지는 등 강원도내 사건, 사고가 이어졌다.
20일 오후 2시50분쯤 춘천시 신북읍 율문리 여우고개 일원에서 학원 승합차가 가드레일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70대 남성 A씨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앞선 오전 10시 35분쯤 홍천군 서면 팔봉리에 위치한 리조트 2층에서 실리콘 보수 작업을 하던 40대 남성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 여우고개 일원에서 학원 승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70대 운전자가 숨지는 등 강원도내 사건, 사고가 이어졌다. 20일 오후 2시50분쯤 춘천시 신북읍 율문리 여우고개 일원에서 학원 승합차가 가드레일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70대 남성 A씨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차량에 타고 있던 8세 남아의 경우 경미한 부상을 입어 병원에 옮겨지진 않았다. 앞선 오전 10시 35분쯤 홍천군 서면 팔봉리에 위치한 리조트 2층에서 실리콘 보수 작업을 하던 40대 남성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해당 남성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지만 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신재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항공기 출입문 개방' 난동…제주항공 세부발 인천행 항공기서 발생, 승객 구금
- "종합격투기, 스포츠 아니다" 발언한 시의원에 로드FC '발끈'
- 플라이강원 회생 결정, 도내·국내외 기업 8곳 눈독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원주판 돌려차기' 20대 구속...부딪혔다는 이유로 40대女 축구공처럼 걷어차
- 윤 대통령 춘천 온 날 천공도 포착…“춘천 기 다스리러 왔다”
- 강릉 커피콩빵 ‘원조’ vs ‘독창성’ 논란, 법정서 가려질 듯
- "당첨금 30억원 찾아가세요"…로또 1등 수령기간 한달 남아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