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X최수호X박건우, ‘트진스’ 결성...아이돌 뺨치는 칼군무(미스터로또)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6. 15. 2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진해성이 록의 전설 박완규와의 대결에 긴장한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박터지는 家' 특집으로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주목을 모은 대결은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과 록의 전설 박완규의 데스매치.

하지만 막상 대결 상대로 박완규가 등장하자 진해성의 동공은 하염없이 흔들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진해성이 록의 전설 박완규와의 대결에 긴장한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박터지는 家’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트롯 황태자 박상철, 록의 전설 박완규,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롯 짐승돌 박건우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한다.

‘미스터로또’ 박지현, 최수호, 박건우가 청량미를 발산한다.사진=TV조선 제공
TOP7은 ‘미스터로또’에서 3연승 이후 2연패의 늪에 빠진 상태다. 황금기사단의 기세가 하늘을 찌르는 가운데, 만발의 준비를 한 TOP7이 다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TOP7과 황금기사단은 매라운드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펼친다. 그중에서도 주목을 모은 대결은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과 록의 전설 박완규의 데스매치.

지난주까지 무승 기록을 이어오던 진해성은 과거 노래로 영탁을 잡았던 현영과 대결에서 첫 패배의 쓴맛을 봤다.

무릎 꿇고 좌절한 진해성이 명예회복을 노리는 가운데 하필이면 상대로 전설적인 고음 뮤지션 박완규가 나선 것.

진해성은 평소 박완규의 열혈팬임을 밝힌다. 하지만 막상 대결 상대로 박완규가 등장하자 진해성의 동공은 하염없이 흔들린다.

이에 진해성은 박완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급 장착하며 긴장감을 감추려 한다. 과연 고음 끝판왕 박완규와 저음 끝판왕 진해성의 노래 대결 결과는 어떻게 될까.

승리의 여신이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미스터로또’ 본방송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스페셜 무대가 쏟아진다. 먼저 꽃미남 3인방 박지현, 최수호, 박건우가 뭉쳐 ‘트진스’를 결성한다.

이들은 뉴진스 히트곡 ‘디토’와 ‘하입보이’를 완벽 칼군무와 청량미 넘치는 매력으로 소화해 감탄을 유발한다. 또 ‘미스터로또’ 공식 톰과 제리 진해성과 박서진이 ‘흥보가 기가막혀’를 함께 부르며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록의 전설 박완규와 천둥 고음 재하는 전설적인 노래 ‘론리나잇’을 함께 부른다. 천둥처럼 하늘을 찌르는 두 사람의 고음 향연에 어느덧 모두가 기립하며 무대에 집중한다.

‘미스터로또’를 순식간에 록 페스티벌 현장으로 만든 두 사람의 스페셜 무대가 기다려진다. 귀호강 무대, 유쾌한 재미, 쫄깃한 긴장감을 모두 안겨줄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6월 1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