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이, 일 매출 1300만원이지만 최악 재정 상태 “빚만 1억 8050만 원”(고딩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 한지이가 최악의 재정 상태를 고백했다.
한지이는 "저는 쓰레기를 못 버린다. 첫째가 태어난 이후 10년째 청소업체를 사용하게 됐다. 한 달에 약 30만 원 청소업체를 주고 쓴다"고 말했다.
한지이는 "집은 자가가 아니다.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 150만 원 주고 있다"며 "아이들의 교육비도 엄청나다. 한 달에 첫째는 95만 원, 둘째는 75만 원, 셋째는 30만 원 정도 들어간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고딩엄빠3’ 한지이가 최악의 재정 상태를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17세에 엄마가 돼 초등학교 4학년, 초등학교 2학년, 네 살 딸을 양육 중인 고딩엄마 한지아가 출연했다.
이날 14살 한지이는 어머니의 바람, 아버지의 도박과 폭력으로 싸우는 집에서 외로운 시절을 보냈다.
2년 후 16살이 된 한지이는 자퇴했고, 우연히 카페에서 마주친 86년생으로 9살 차인 남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됐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 세 명의 자녀가 태어났지만 점차 소원해졌고,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한지이는 현재 쇼핑몰 CEO였다. 그는 “상품관리, 주문관리, 상품등록, CS 등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서 작업한다. 하루 최고 매출이 1,300만 원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고딩엄빠’ 역사상 매출 최상위인 만큼 플렉스도 엄청났다. 한지이는 “저는 쓰레기를 못 버린다. 첫째가 태어난 이후 10년째 청소업체를 사용하게 됐다. 한 달에 약 30만 원 청소업체를 주고 쓴다”고 말했다.
역대급 최고급 집도 보유 중이었다. 방 3개, 거실 2개, 테라스까지. 한지이는 “집은 자가가 아니다.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 150만 원 주고 있다”며 “아이들의 교육비도 엄청나다. 한 달에 첫째는 95만 원, 둘째는 75만 원, 셋째는 30만 원 정도 들어간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그는 “독촉장이 4개가 날라왔다. 건강보험료, 세금, 등 연체됐다. 이번 달 생활비가 모자란다. 코로나 때까지만 해도 많이 벌었지만 현재 매출은 200만 원이다. 현재 카드값이 1,300만 원이 리볼빙 됐다”고 밝혔다. 리볼빙은 사용 대금 중 일부만 갚고 나머지를 결제하는 제도다.
설상가상으로 그는 “월세는 두 달이 미납된 상태다. 현재 미납 상황은 약 2,350만원이다. 현재 사기까지 당한 상태라 법적 소송 중인 건도 몇 개가 있었다. 사기 피해 금액만 약 1억 3000만원인 상태”라고 말해 모두를 충격받게 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사상 최악의 정사신” 제니 낭비 논란 ‘디 아이돌’ 점점 커지는 혹평, 시청률도 ‘뚝’
- [단독]“이 집에서 명세빈과 신접살림 꾸리겠다”…명세빈 결혼사칭남, 전직 국회의원 대동해
- 송중기, 아빠 됐다...♥케이티, 로마에서 아들 출산 “평생 가장 큰 꿈 이뤄”
- ‘아육대 글래머 여신’ H.U.B 루이 근황 “삼계탕 집에서 13시간 알바”
- 독고영재 “떠돌이 생활에 삶 포기할까.. 일부러 차를 굴려버렸다” 최초 고백 (회장님네)
- 철저한 사이? ‘하루에만 5억’ 버는 호날두, 조지나와 결별시 1억 넘게 주기로
- 최윤영·백지훈→조동혁·한송이, ‘배우♥운동선수’ 연이은 결별[종합]
- 김나영, 소파 화보에서도 블핑 제니 따라하기 “난 엄마들의 제니니까”(노필터TV)
- 이상민, 린제이 로한이 공개한 36명 톱스타 ‘성 스캔들’ 리스트에 충격 (장미의전쟁)
- ‘킹콩을 들다’ 역도부 소녀 전보미, 10일 비연예인과 웨딩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