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7월 4일 4人 완전체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이 3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틴탑은 오는 7월 4일 새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를 발매한다.
'TEEN TOP [4SHO]'는 틴탑이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을 의미한다.
'TEEN TOP [4SH0]'에서도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여과 없이 드러낼 틴탑의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틴탑은 오는 7월 4일 새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를 발매한다.
이들의 컴백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스페셜 앨범 ‘To You 2020(투 유 2020)’ 이후 무려 3년 만이다. 멤버들의 개인 활동과 군입대로 활동 공백기를 보낸 이들은 오랜 시간 틴탑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돌아온다.
‘TEEN TOP [4SHO]’는 틴탑이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을 의미한다.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을 향한 네 멤버의 감사함과 변치 않음을 약속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틴탑 리-코딩 프로젝트(TEEN TOP Re-cording Project)’를 통해 2023 버전의 ‘니가 아니라서(Missing You)’ 수록도 예고해 여느 때보다 관심이 뜨겁다.
‘To You(투 유)’, ‘향수 뿌리지마’, ‘긴 생머리 그녀(Miss Right)’, ‘장난아냐(Rocking)’ 등을 통해 본인들만의 색을 공고히 한 틴탑. ‘TEEN TOP [4SH0]’에서도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여과 없이 드러낼 틴탑의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컴백과 함께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틴탑은 오는 7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틴탑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스탑잇 팝잇 라이브’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우빈·수지, 김은숙·이병헌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 캐스팅
- “루머 생산 멈춰달라”...故 문빈 어머니의 호소
- ‘어쩌다 마주친 그대’ 김동욱 父정재광, 진범이었나 ‘충격 엔딩’
- ‘마리히’ 임영웅, LA 한인마트 입성 3초 만에 정체 들통...존재감 뿜뿜
- ‘범죄도시3’ 14일 연속 1위, 800만 넘고 흥행 질주[MK박스오피스]
- ‘가면의 여왕’ 김선아, 송영창 향한 복수 성공 ‘해피엔딩’
-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빌보드 핫100 12주 연속 차트인...기록ing
- ‘닥터 차정숙’ 윤가이, 위엔터 전속계약...위아이 한솥밥
- [인터뷰] 명세빈 “‘닥터 차정숙’, 새로운 배우 인생 열어준 멋진 문”
- ‘막말 논란’ 예원, 이태임 언급 “피해갈까 조심스러워” (‘강심장 리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