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엔투테크놀로지, 신사업 집중 투자로 사업 재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외형 성장 및 손익 구조 개선을 목표로 사업재편을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주력 사업인 MLC(통신 장비용 부품)사업과 함께 전기자동차용 방열기판 사업, 방위산업용 MCP(다층 세라믹 PCB)사업을 신성장 사업으로 중점 육성한다.
전기자동차 인버터용 방열기판 사업은 2015년 관련 기술 개발을 시작해 세라믹 방열기판 제조에 관한 핵심기술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외형 성장 및 손익 구조 개선을 목표로 사업재편을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주력 사업인 MLC(통신 장비용 부품)사업과 함께 전기자동차용 방열기판 사업, 방위산업용 MCP(다층 세라믹 PCB)사업을 신성장 사업으로 중점 육성한다.
이 회사는 전기자동차 인버터용 스페이서 일체형 방열 기판은 2020년부터 국내 완성차 업체와 검토를 시작했다.
방열 특성과 열응력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신규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 초 국내 완성차 업체와 2건의 신규 공동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2025년에 신규 개발 제품이 적용될 양산 차종이 선정될 예정이다. 알엔투테크놀로지는 이에 맞춰 대량 생산을 위한 공장 신축과 신규 투자를 검토 중이다.
전기자동차 인버터용 방열기판 사업은 2015년 관련 기술 개발을 시작해 세라믹 방열기판 제조에 관한 핵심기술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기술은 전력 모듈용 방열 기판에 실장되는 고가의 복합재료 스페이서를 단일 재료인 Cu 페이스트를 이용한 스페이서 일체형 방열 기판으로 제조하는 기술이다.
또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방위산업용 MCP사업은 최근 UAE를 포함한 국내외 방산업체와의 개발 프로젝트들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었다. 내년부터 본격적인 매출 시현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신질환 군면제' 박서진, 대중 기만 했나…"KBS 출연정지" 청원도(종합)
- "기괴한데 사고 싶네"…아디다스 '발가락 신발' 매진 행렬
- 결혼식 하객 알바 해줬더니 신랑 '먹튀'…"이러니 하객 없지"
- 아홉 쌍둥이 임신한 中 여성…의사 권유에 2명만 낳기로
- "오빠 소리 들으려고 7억 후원"…스트리머에 집착하던 中남성, 결국
- 주말 부부로 10년 군인 부부…아내의 이혼 통보
- 정우성도 왔는데…'청룡영화상' 불참한 천만 배우 왜?
- '설암 3기 투병' 정미애, 재검 결과에 "어둠 그 자체였는데…"
- '2번 이혼 79세' 조영남 "여친 여러명…서열도 있어"
- 페라리·맥라렌·벤틀리 '쾅쾅쾅'…찻값 다 합쳐 '1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