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 넘고 역주행" 만취 음주운전한 40대, 시민 신고로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해 역주행을 하던 40대 남성이 시민의 신고로 체포됐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A씨(40대)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12일 오후 8시 45분쯤 김포의 한 도로에서 5km가량을 음주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시민 B씨는 A씨가 몰던 차량이 차선을 넘나들고 역주행을 하자 112에 신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뉴스1) 정진욱 기자 = 만취해 역주행을 하던 40대 남성이 시민의 신고로 체포됐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A씨(40대)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12일 오후 8시 45분쯤 김포의 한 도로에서 5km가량을 음주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시민 B씨는 A씨가 몰던 차량이 차선을 넘나들고 역주행을 하자 112에 신고했다. B씨는 또 경찰에게 A씨의 동선을 알리는 등 경찰의 검거활동에 큰 도움을 줬다.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이상으로 나타났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만취해 우선 집으로 귀가시켰다"며 "조만간 경찰서로 다시 불러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ut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